2024 한국 미션 컨퍼런스

2024년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개최된 한국 미션 컨퍼런스는 교회에 큰 영적 자극과 격려를 주었습니다.

미국에서 방문한 브루그 윌리엄스와 로빈 윌리엄스 장로 부부, 그리고 프랭크 김 장로님은 한국 교회를 위해 귀중한 시간을 할애해 주셨습니다. 이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은 우리 교회 공동체에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특히, 윌리엄스 장로 부부와 프랭크 김 장로님 부부께서는 한국 그리스도의 교회를 위해 심도 있는 레슨과 교제를 해 주셨습니다. 더불어, 컨퍼런스 이전부터 우리 교회를 위해 지속적인 기도와 깊은 애정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러한 헌신적인 준비와 영적 지원은 이번 컨퍼런스의 성공적인 진행과 형제자매들의 영적 자극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 전도자로 섬긴 김민수 전도사님이 목회자로 임명을 받는 시간은 모든 형제자매들에게 감동과 격려의 시간 이였고, 다음세대의 새로운 꿈을 꾸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의 오랜 섬김의 시간을 많은 형제자매들이 알고 있고 무엇보다 하나님께서 알고 계시기에 감사하고 감동적인 시간이였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한국 그리스도의 교회는, 회복과 치유 그리고 선교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받았습니다. 앞으로 우리 교회의 선교와 성장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4 한국 미션 컨퍼런스를 위해서 섬겨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다.

공유

다른 교회소식

(사)호프월드와이드코리아, ‘무모한 도전 3기’ 발대식

무모한 도전 3기 사)호프월드와이드코리아는 9월 8일 일요일 오후 12시 30분, 잠실나루역 근처 파크리오상가 4층 서울그리스도교회에서 ‘무모한 도전 3기’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대전평화의 마을 아동복지센터 돕기’를 주요 목적으로 하여, 참가자들은

하나님께 맡기는 연습

그러자 다윗이 그 블레셋 사람에게 말하였다. 너는 칼을 차고 창을 메고 투창을 들고 나에게로 나왔으나, 나는 네가 모욕하는 이스라엘 군대의 하나님, 곧 만군의 주님의 이름을 의지하고 너에게로 나왔다. (삼상 17:45)

하나님의 방법으로

나발이 죽었다는 소문을 듣고, 다윗이 말하였다. “주님을 찬양하여라! 나발이 나를 모욕하였으나, 주님께서 그 원수를 갚아 주시고, 이 종이 직접 무슨 악을 행하지 않게 막아 주셨다. 주님께서는 나발이 저지른 죄악을 나발의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

성령님이 인도하시는 ‘길’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다. 그리하면 아버지께서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보내셔서, 영원히 너희와 함께 계시게 하실 것이다. 그는 진리의 영이시다. 세상은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하므로, 그를 맞아들일 수가 없다. 그러나 너희는

위로 스크롤